-
목차
아이와 사이판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숙소가 가장 중요합니다. 사이판은 작은 섬이기 때문에 사실 어느 지역에 있어도 큰 차이는 없지만 숙소 컨디션이나 아이들을 위한 시설, 음식 등이 여행의 질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아이와 사이판여행으로 가장 유명한 숙소는 아마도 사이판 켄싱턴 호텔과 사이판 PIC일 것 입니다. 저는 아이들과 4박 5일 사이판여행을 하며 켄싱턴과 PIC를 모두 경험해보았습니다. 그 경함을 토대로 아이와 사이판여행에 좋은 호텔을 추천하려고합니다.

1. 사이판 켄싱턴
사이판 켄싱턴 호텔은 룸 컨디션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최근 리모델링한 5성급 호텔로, 로비부터 객실까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사이판 켄싱턴 호텔 예약은 호텔스닷컴, 아고다가 가장 저렴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장점]
가장 큰 장점은 룸컨디션과, 서비스, 아이를 위한 키즈클럽, 해변이었습니다.
사이판여행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켄싱턴 호텔의 비치는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있으며, 어트랙션이 다양하고 풍부하여 바다에서 해수욕을 즐기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조식, 석식을 먹을 수 있는 뷔페형 레스토랑 옆에 키즈까페가 있어 아이들을 먼저 먹인 후 키즈카페에 맡길 수 있어서 식사시간이 상당히 편안했던 기억이 납니다.



사이판 여행중 켄싱턴 비치에서는 모래가 곱고 쓰레기가 없어서 소라게도 잡고 모래놀이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 사이판 PIC
아이들과 사이판 여행시 가기 좋은 PIC 리조트는 사이판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자연환경을 즐기기에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리조트 내에는 다양한 레저 시설과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워터 슬라이드, 키즈풀, 유수풀 등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고, 저녁 시간에는 직원들이 준비한 재미있는 공연이 있어서 아이들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광고/



그러나 해변에는 유리조각이 너무 많아서 해변 모래사장은 너무 위험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룸 컨디션이나 리조트의 전체적인 시설들이 많이 노후화되어서 켄싱턴과 많이 비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PIC 사이판은 아이 돌봄 서비스가 굉장히 잘 되어 있어서 , 3시간, 종일 단위로 아이들을 맡길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숙박비에 포함이 되어 있어서 따로 지불하는 금액은 없었고, 3시간 돌봄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오전에 선착순으로 마감하기 때문에 로비에서 오전에 예약을 해야합니다. PIC 크루들이 굉장히 재미있게 놀아줘서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했습니다. 대부분이 한국인이라 직원들이 기본적인 한국어를 할 줄 알아 영어를 못하는 아이들도 소통에 크게 문제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3. 결론
숙박은 켄싱턴! 골드클럽을 이용하여 PIC 200% 즐기기.
사이판에는 '골드클럽'이라는 제도가 있어서 리조트끼리 수영장 시설, 식음료, 부대시설 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골드클럽은 올인클루시브로, 룸과 식사, 미니바가 모두 포함된 가격입니다. 또한 켄싱턴과 PIC간 셔틀 버스가 무료로 운행되고 있어서 켄싱턴에서 숙박하고 수영장 시설은 PIC에서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PIC의 어트랙션이 모두 5~6시면 마감하기 때문에 어트랙션을 이용 후 켄싱턴으로 돌아가도 충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통 두 호텔의 가격이 거의 비슷하긴 하지만, 각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최저가를 확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고다에서 사이판 켄싱턴과 PIC의 최저가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켄싱턴과 PIC은 각각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켄싱턴은 룸컨디션과 부대시설의 청결함을 중시하는 가족에게 적합하며, PIC은 어트랙션과 가족같은 서비스를 원하는 가족에게 더 어울립니다. 따라서 여행의 목적과 선호도에 맞게 숙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사이판 여행에서는 숙소 선택이 여행의 만족도를 결정짓는 요소 중 하나이므로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해외 여행 > 사이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와 사이판 4박 5일 여행 - 사이판 식당, 맛집, 쇼핑, 렌트카 (0) 2024.05.13

